글번호
21443
작성일
2022.04.07
수정일
2022.04.07
작성자
총관리자
조회수
331

[인터넷방송국IBC] 2022년 4월 5일 IBC 뉴스


 

2022년 4월 5일 IBC 뉴스입니다.

 

1. 도서관 이용 방법 안내

 

- 영상비전관에 위치한 중앙도서관은 현재 많은 학우분들이 이용 중인데요, 개관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6층은 시험기간 2주 전에만 오후 12시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학생증 또는 모바일 열람증을 통해 출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그룹 스터디룸은 한세대학교 중앙도서관 앱을 통해 예약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교내에서 비대면 강의를 들어야 하는 학생들을 위한 공간이 마련되었습니다. 게미도서관, 음악관 스터디룸, 신학관 인터넷 카페, 본관 5층 강의실과 글로벌라운지 그리고 본관 3층 일자리 센터 스터디룸이 있습니다. 일자리센터 스터디룸은 한세 포털을 통해 통합 진로 시스템-스터디룸 예약 메뉴 창에서 예약 후 이용 가능합니다.

 

2. 일반재정지원 탈락 대학 구제

 

- 지난해 한세대학교가 2022년부터 2024년에 해당하는 정부 일반재정지원 대상에서 탈락했습니다. 일반재정지원금은 대학별 발전 계획을 목적으로 정부에서 지급되는 것으로 특수목적 재정지원 사업 참여나 학생들의 국가장학금, 학자금 대출 등의 제한은 없습니다. 미선정 대학은 재진단평가를 통해 구제될 수 있습니다. 일반대학에서는 탈락한 25개교 중 6개교가, 전문대학에서는 27개교 중 7개교가 추가 선정됩니다. 그동안의 진단평가가 많은 학교에 큰 부담으로 작용해왔던 만큼 이번 추가 선정 과정은 단순화된 지표로 이루어집니다. 재진단평가의 결과는 심사를 거쳐 5월 중 최종 결과가 발표될 예정입니다. 일반재정지원에 추가 선정되기 위해서는 보다 적극적인 학교 측의 노력과 학생들의 관심이 필요해 보입니다.

 

 

 

제보 및 문의는 [ibc_hansei]로 DM 및 메일 부탁드립니다.

 

인터넷방송국 IBC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ibc_hansei/

 

인터넷방송국 IBC 메일

- ihansei17@naver.com

 

 

출처: 인터넷방송국IBC 유튜브 채널 https://youtu.be/eIJxu3ACf3Q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