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21705
작성일
2022.07.04
수정일
2022.07.04
작성자
총관리자
조회수
698

[대학저널] 한세대-군포의왕교육지원청, 독서 멘토링 프로그램 위한 MOU


 

[대학저널 황혜원 기자] 한세대학교는 30일 경기도군포의왕교육지원청과 초·중·고교 도서관 호모커넥투스 독서 멘토링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호모커넥투스 독서 멘토링 프로그램 운영과 군포지역 초·중·고교 학생의 대학 도서관 견학프로그램 운영, 교직원의 대학도서관 교수학습자료 활용에 관한 사항, 기타 학교 도서관 독서 활성화에 필요하다고 협의된 사항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한세대 산학협력단은 이번 산학협력을 통해 학내 구성원뿐만 아니라 직계가족들에게도 복지혜택을 제공하고, 학생들에게는 현장실습의 기회를 제공해 복지와 학습을 연계한다는 계획이다.

 

김정일 총장 직무대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 우호적인 협력을 기반으로 향후 학생들의 독서활동은 물론 양 기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은광 군포의왕교육지원청 교육장은 “기독교 정신으로 의, 진리, 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한세대와 협약을 체결해 기쁘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대학에 대한 지원뿐만 아니라 진정한 산학협력의 초석을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세대 교양학부가 연구 개발한 호모커넥투스 독서 멘토링 프로그램은 초연결 시대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사서교사와 초·중·고 학생들이 다양한 독서 활동을 함께할 수 있는 콘텐츠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출처 : 대학저널(http://www.dhnews.co.kr)

 

[원본링크] - http://www.dh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5369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