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23114
작성일
2023.12.19
수정일
2023.12.19
작성자
한세비전마스터
조회수
272

[대학IN]한세대 섬유패션디자인학과 학생 '친환경 디지털 텍스타일' 공모전 대상 수상

[대학IN 최은진 기자]


        


[대학IN 최은진 기자]한세대학교는 섬유패션디자인학과 이세영 학생(2학년)이 18일 강남 포스코타워 3층 이벤트홀에서 (사)한국패션비즈니스학회와 한국엡손이 주최한 ‘친환경 디지털 텍스타일’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사)한국패션비즈니스학회와 한국엡손이 협업하여 패션산업을 이끌어 갈 대학생 디자이너 양성과 지원을 위해 친환경 디지털 텍스타일 공모전을 기획된 행사로 각 관계자들과 학생 등 약 150여명 이상이 참여했다.

한국엡손은 ‘Details For Tomorrow with U’ 주제에 맞춰 지속 가능한 패션을 통한 공동의 가치를 창출하고자 참가 학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별도의 참가비 없이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어 많은 학생들이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이에 대상을 수상한 한세대 섬유패션디자인학과 이세영 학생은 “작품명인 Stop!!!_Basquiat(바스키아 작가의 영감을 얻어 환경오염을 멈추자는 의미)로 공모전에 출전해서 대상이라는 상장과 300만원의 상금을 받게돼 기쁘다”며 “수상을 계기로 패션 디자이너의 꿈을 향해 더욱 정진해 가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한세대 섬유패션디자인학과 재학생들 역시 프런티어 은상(조민호), 특선(박지우, 김진탁, 최원영), 특별상(권리현, 이서진, 박연실, 장지혜) 등 상장과 상금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공모전 심사는 패션 관련분야 전문가와 한국엡손 임직원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했으며 수상자들에게는 상장과 총 10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됐으며 수상작 중 9종은 한국엡손 본사인 강남구 역삼동 포스코타워 3층 이벤트홀에 전시된다.


처 : 대학IN(http://www.dhinsight.co.kr)

[직접링크]  https://www.dhinsight.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74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