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25750
작성일
2024.12.11
수정일
2024.12.11
작성자
한세비전마스터
조회수
44

한세대 간호학과, 연구·강의시설 확장 기념식… 경쟁력 강화에 박차

간호학과 전용 공간 확장, 학생 중심 학습환경 조성
취업률 전국 13위, 글로벌 간호인재 육성의 중심
한세비전 2030, 혁신과 도전으로 미래를 준비하다


대학원관 7층 간호학과 전용공간 오픈 감사 예배 후 백인자총장과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한세대
▲ 대학원관 7층 간호학과 전용공간 오픈 감사 예배 후 백인자총장과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한세대

지이코노미 유주언 기자 | 한세대학교가 간호학과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대학원관 7층에 연구·강의 및 학생 편의시설을 확장·리모델링하고 이를 기념하는 행사를 열었다.

 

간호학과 연구·강의시설, 대규모 확장
한세대학교(총장 백인자)는 10일, 간호학과의 연구와 강의시설을 대폭 확장·리모델링하고 이를 기념하는 감사예배를 진행했다. 대학원관 7층에는 간호학과 교수 연구실, 전용 강의실, 행정실, 세미나실, 학생 편의시설 등이 새롭게 들어섰다.

 

이날 행사에는 백인자 총장, 최진탁·류대현 부총장, 조지훈 교목실장, 강지순 간호학과장 등 주요 인사들과 간호학과 교수진 및 재학생들이 참석해 새롭게 마련된 공간을 둘러보며 기쁨을 나눴다.

 

백인자 총장은 “한세대는 행정·재정 혁신을 통해 대학 경영을 고도화하고자 본관 및 대학원관의 리모델링을 추진하고 있다”며 “특히 간호학과 학생들의 의견을 반영해 7층 공간을 연구와 학습, 학생 편의를 위한 시설로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간호학과 학회장 박다연 학생은 “이번 리모델링으로 간호학과 전용 공간이 마련돼 학우들이 다양한 학과 행사와 스터디 모임을 진행할 수 있을 것”이라며 “그동안 간호학과 학생들이 요구했던 의견을 학교 측에서 반영해준 것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간호학과, 취업률 전국 13위의 경쟁력
한세대 간호학과는 한국간호교육평가원으로부터 인증받은 우수 교육기관으로, 간호 전문지식과 기독교 신앙을 겸비한 글로벌 간호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2023년 기준 취업률 전국 199개 대학 중 13위를 기록하며 경쟁력을 입증했다.

 

“비상하라, 더 높은 곳으로”… 한세비전 2030
경기도 군포에 위치한 한세대는 ‘한세비전 2030’을 선포하며 미래 인재 양성(S), 학생 성공 실현(O), 대학 경영 고도화(A), 사회적 가치 제고(R)라는 SOAR 전략으로 도약하고 있다.


한세대는 오는 12월 16일부터 23일까지 편입생을 모집하며, 12월 31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2025학년도 정시 신입생 모집을 진행한다.


출처 : 지이코노미(https://www.geconomy.co.kr/news/article.html?no=292295)

기자 : 유주언 기자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