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28일부터 29일까지 한세대학교 본관 지하 1층 체육관에서 피구 대회가 개최되었다. 28일 화요일에는 예선이, 29일 수요일에는 결승전이 열렸다.
예선에서는 먼저 A조(IT학부, 디자인학부, 음악학과)와 C조(간호학과, 신학과, 자유전공학부)가 맞붙었다. 막상막하로 이어지던 두 팀의 경기는 최종 점수 2:1로 A조의 승리로 끝이 났다. 이후 B조(사회과학부)와 D조(공공서비스학부, 언어학부)의 경기가 진행되었고 두 팀의 경기는 D조가 2:0으로 승리하며 결승에 올라섰다.
다음날인 29일에는 피구 결승전이 진행되었다. 결승에 올라간 A조와 D조의 경기는 매우 치열했다. 첫 번째 세트에서는 앞서고 있던 D조를 A조가 따라잡으며 승부를 알 수 없는 듯했지만 이를 반격하듯 D조는 연이은 공격 성공으로 첫 게임을 가져갔다.
이후 두 번째 세트에서는 D조의 힘이 더 돋보였다. D조가 던지는 공은 높은 공격 성공률을 보였다. A조 역시 쉽게 물러나지 않으며 치열한 경기를 이어갔지만 결국 D조의 승리로 끝나며 최종 점수 2:0으로 D조는 피구 종목의 우승 팀이 되었다.
작성자: 이다은 기자
디자인: 안은연 기자
이번 경기는 선수들의 실력도 돋보였지만, 관중들의 응원 소리와 지고 있어도 서로에게 힘을 주는 목소리가 특히 돋보였다. 서로 다른 학과의 사람들이 한마음으로 모여 좋은 경기를 보여주었다. 이날의 경험이 학우들의 마음속 소중한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한세신문사 CURSOR는 학교의 소식들을 더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 드리기 위해 카카오톡 채널과 네이버블로그, 인스타그램, 한세비전을 통해 소식들을 전달 중 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한세비전: https://vision.hansei.ac.kr/vision/2433/subview.do
네이버 블로그 : https://m.blog.naver.com/hanseimagazine_?tab=1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su_cursor?igsh=dnFidzUzeHRhNzY1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LmxcKn
저희 신문사는 정의를 구현하고 진실을 탐색하며 정론 직필을 표방합니다.
여러분의 제보로 신속하고 정확한 소식을 전달하겠습니다.
제보자의 개인 신분은 신원보호원칙에 따라 철저히 보호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