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대회에는 A(IT학부, 디자인학부, 음악학과), B(사회과학부), C(간호학과, 신학과, 자유전공학부), D(공공서비스학부, 언어학부) 총4개 팀이 출전해 예선과 결승전을 치렀다.
예선 1경기에서는 D조가 B조를 상대로 기세를 올리며 5대0 완승을 거뒀다. 이어진 A조와 C조 경기에서는 A조가 공격을 주도해 13대1 대승을 거두고 결승에 올랐다.
결승전은 예선에서 호성적을 낸 두 팀의 대결로 진행됐다. 전반전 초반 A조는 빠른 패스로 경기를 풀며 선제골을 기록했고, 이후 추가 득점에 성공했다 D조는 전반 후반 한 골을 만회하며 추격의 불씨를 살렸으나, 후반전에는 좀처럼 공격의 실마리를 찾지 못했다.
후반 중반 A조는 중거리 슈팅으로 승부에 쐐기를 박으며 추가골을 성공시켰고, 이 한 골이 결승골이 되었다. 이후 양 팀 모두 득점 기회를 만들었으나 득점으로 연결하지 못했고, 경기는 3대1 A조 승리로 끝났다.
경기 후 A조 선수들은 단단한 조직력과 집중력으로 우승을 이뤄냈음을 자축했다. A조의 주장은 “다들 축구에 대한 열정이 있었고, 주장인 저를 믿고 잘 따라와 줘서 우리 팀만의 플레이를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어느 팀보다 팀워크와 분위기가 좋았기에 우승은 당연한 결과라 생각했고, 당연했습니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작성자: 신진우 기자
디자인: 안은연 기자
한세신문사 CURSOR는 학교의 소식들을 더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 드리기 위해 카카오톡 채널과 네이버블로그, 인스타그램, 한세비전을 통해 소식들을 전달 중 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한세비전: https://vision.hansei.ac.kr/vision/2433/subview.do
네이버 블로그 : https://m.blog.naver.com/hanseimagazine_?tab=1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su_cursor?igsh=dnFidzUzeHRhNzY1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LmxcKn
저희 신문사는 정의를 구현하고 진실을 탐색하며 정론 직필을 표방합니다.
여러분의 제보로 신속하고 정확한 소식을 전달하겠습니다.
제보자의 개인 신분은 신원보호원칙에 따라 철저히 보호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