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1.11.22
작성자
인사총무팀
조회수
28

2022학년도 한세대학교 학생․교직원식당 위탁 운영 용역 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한세대학교 학생․교직원식당 위탁 운영 용역”
   나. 계약기간 : 2022. 01. 01 ∼ 2023. 12. 31.[24개월] (평가에 의해 연장가능)
   다. 입찰방법 :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일정      
  가. 입찰서접수 개시일시 : 2021. 12. 21.(화) 13:00
  나. 입찰서접수 마감일시 : 2021. 12. 21.(화) 14:00
      - 접수장소 : 한세대학교 본관 809호 행정처 인사총무팀 사무실
  다. 제안서평가 일자 : 2021. 12. 23.(목) 14:00 (예정)
      - 평가장소 : 한세대학교 본관 807A호 대회의실 
      ※ 개찰일시는 제안서평가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제76조(부정당
        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제한을 받지 아니하는 업체.
    나. 하기의 요건을 동시에 만족하는 업체
     □ 공고일 현재 「식품위생법」 제37조 및 동법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식품접객업(위탁급식업) 
        인·허가를 득하고 집단급식소 영업이 가능한 사업자
     □ 최근 3년간 1개소 일평균 120식 이상의 단체급식 식당운영경험을 수행하였거나 수행 중인  
        사업체 
     □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제14조 제1항에 따른 공정거래위원회가 지정한 상호
        출자제한 기업집단 계열회사 및「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조의2 
        제1항 제2호의 기준을 충족하여 상호출자제한 기업집단의 동일인 관련자에서 분리된 친족이 
        50% 이상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중견기업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제3자에게 일괄 재용역 및 공동수급 참여가 불가능함 
   라. 본 공고는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제안서 평가방법 및 배점 기준 등에 관련된 
      사항은 첨부의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4.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업체의 사업제안에 대한 제안서평가를 통해 평가위원회의 평가를 거쳐, 고득점순으로 우선순위 확정
     - 제안서 평가 일자 : 2021. 12. 23.(목) 14:00 
        ※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합산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제안 심사 평가표의 “식단(메뉴) 구성의 타당성”, “급식운영
        계획”, “식단가 구성”, “인력운영 계획”, “식자재 수급계획”, “위생·안전 관리방안”, “고객 
        서비스”, “차별성”의 평가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순위자로 선정하되, 상기 평가점수도 동일할 
        경우, 추첨으로 정함
   나. 우선순위에 따라 협상을 거쳐 위탁업체를 선정하고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사업내용 등 제안서 내용을 중심으로 협상을 실시하며 내용 일부를 조정할 수 있음
       - 협상은 우선 협상대상 업체와 협상이 이루어지면 차 순위 업체와의 협상은 생략함
       - 우선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 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함
   다. 위탁업체는 본교와 협상을 거친 후, 위탁운영에 관한 협상 확인서 제출 후 계약
   라. 본 공고는 협상(제안서평가와 가격평가, 협상 등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  
      재정부계약예규 제381호]을 적용)에 의한 계약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제안서 평가방법 및 배점기준 등에 관련된 사항은 첨부의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5. 제안서 제출 및 입찰참가 신청서류 
   가. 제출방법 : 직접제출(E-Mail 및 우편접수 등 불가)
   나. 제출장소 : 한세대학교 행정처 인사총무팀(본관 809호)
   다. 입찰참가 신청서 붙임서류 목록 및 제안요청서 참조
 
6.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조달청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 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낙찰자는 계약 시 소정의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첨부하여야 함.
 
7. 유의사항
   가. 물품구매(용역)입찰유의서, 물품구매(용역)계약일반 조건, 용역심사기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 “http://www.hansei.ac.kr” 내에서 열람 가능하오니 입찰 전에 반드시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공고 제안요청서는 계약서의 일부가 되므로, 계약상대자가 이를 정당한 사유가 없이 미이행할 시 계약해지 될 수 있으며, 계약이행보증금은 국가를 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51조(계약보증금의 국고귀속)에 의해 한세대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됨.
   다. 낙찰 또는 계약 후 낙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사정으로 인한 공고 제안요청서에 대한 이의제기 또는 수정요구는 불가하오니, 반드시 입찰참가 등록 전에 기술적인 사항 및 사양협의를 완료하기 바람. 
   라. 세부적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마.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서와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 업체의 부담으로 함.
 
8. 기타사항
기타 입찰 관련 자세한 행정 및 기술적인 사항은 한세대학교 인사총무팀 담당(☎ Tel : 031-450-5061, ces@hansei.ac.kr)에게 문의 바랍니다. 
첨부파일
[붙임1]2022년 한세대학교 식당 위탁운영_입찰공고.hwp
[붙임2]2022년 한세대학교 식당 위탁운영_ 제안요청서 및 제출서류.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