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2.01.24
작성자
인사총무팀
조회수
7

2022년 사업장 생활폐기물 위탁처리 용역업체 선정 입찰

 1. 입찰 및 계약방식

. 일반경쟁입찰(최저가격입찰).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임.

. 계약금액은 수집·운반비, 처리비, 소각비, 계근비, 부가세, 제세공과금 등 본교 생활계 폐기물을 처리하는데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을 포함한 금액임.

. 계약기간 : 2022.3.1. ~ 2023.2.28.

. 입찰에 의한 낙찰된 총액은 계약기간(12개월)동안 균등 분할 하여 나누어 지급함.

2. 입찰 참가 자격

.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 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의 증명)에 의거 입찰참가 자격을 갖춘 자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파산/화의/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자는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음.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제한)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폐기물관리법 제25(폐기물처리업) 규정에 의한 생활 폐기물 수집·운반업체, 폐기물중간처분업체, 폐기물종합처분업체, 폐기물중간재활용업체, 폐기물최종재활용업체, 폐기물종합재활용업체로 허가증에 차량 5대 이상 보유한 업체

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만 있는 경우는 사업장생활계 폐기물 처분업 또는 재활용업 허가증 보유업체와 그 처리에 관한 위·수탁 계약을 체결한 후 계약관련 서류 일체 사본을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함.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주된 영업소 소재지(본사)가 경기도 내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하며,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 상기 항을 모두 만족하고 입찰등록 마감 일시까지 등록을 마친 자이여야 함.

. 올바로시스템을 사용하여 폐기물을 처리하여야 함.

3. 입찰등록 : 2022. 02. 08 (화) 14:00 / 본관 809호 행정처 인사총무팀

4. 입찰일시/장소
가. 입찰일시 : 2022. 02. 08 (화) 15:00
나. 입찰장소 : 본관 807A 대회의실

5. 폐기물 수거 적용 범위

. 우리 대학교에서 관리는 시설물(대학, 기숙사, 기타학교용지 등)에서 발생 되는 사업장 생활폐기물로 한다.

. 한세대학교에서 요청 시 언제든지 수거 가능하여야 한다.

. 폐기물 수거는 수업에 지장이 없이 매일 오전 6시 이전에 수거를 완료하여 적치된 폐기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한다. 다만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 이 상호 협의하여 작업 기간을 연장 또는 단축할 수 있다.

. 배출되는 폐기물을 폐기물관리법에 따라 적합하게 처리하여야 하며 관련 법령을 위반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는 업체에서 부담 한다.

. “은 고용원의 과실로 작업 중 발생한 의 재산상의 손해 및 사고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지기로 한다..

. 특이사항 폐기물 반입수수료 포함 및 부가세 발생 시 업체에서 부담 한다.

. 폐기물 처리 업체는 다음의 사항을 시설설치 및 서류를 제출하여야 한다.

1) 매월 말에 반출확인서 및 계근표를 제출한다.

2) 매월 말에 쓰레기 수거 현황을 제출한다.

3) 매월 말에 사업장 폐기물 관리 대장을 제출한다.

4) 한세대학교 폐기물 처리장 내 4.5톤 암롤박스 1대를 비치 한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금액 5%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보증서)을 입찰보증금으로서 입찰등록 마감 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입찰등록 마감일로부터 30일 이상)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됩니다.

7. 계약상대자 결정

. 본 단가입찰은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 낙찰제(부가가치세 포함) 입니다.

. 예정가격 초과로 유찰될 경우 입찰참가자의 의사에 따라 횟수에 제한 없이 투찰 실시

. 동일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즉시 재입찰을 통해서 낙찰자 결정함.

8. 계약의 성립 : 낙찰자는 본교에서 지정하는 일정계획에 따라 계약체결 통보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9. 입찰서 제출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의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10. 입찰등록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서식1] 1(본교양식)

. 사업자등록증사본 1

. 법인등기부등본 1

. 법인 인감증명서 1

. 사용인감계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1개월이내)

. 입찰이행 보증보험 증권 1(예정금액 5%이상)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대리인의 경우)

.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보안서약서[서식3,4] 1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서식2] 1.

. 폐기물 수집·운반업 또는 폐기물 중간 처분업 또는 폐기물 종합 처분업 또는 폐기물 중간 재활용업 또는 폐기물 최종재활용업 또는 폐기물 종합재활용업 허가증 사본(사업장 생활계폐기물) 1.

. 장비보유현황 입증서류 1. (수집·운반 차량)

. 가격제안서 및 가격산출근거자료 (밀봉 날인) 1.

. 최근 3년간 재무제표증명서(국세청발급) 1.

제출서류 중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표시 후 인감 날인

11. 유의사항

. 제출서류가 허위사실로 발견될 시 낙찰취소 및 계약이 해지됨

. 입찰자는 제안서 작성에 필요한 내용을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입찰참가 서류 중에서 사본을 제출하는 경우 필히 원본 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을 날인 하여 제출하여야 함

. 입찰등록서류 제출은 직접 접수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함

. 입찰 설명회는 별도로 개최하지 않고 입찰공고로 대신함.

. 제출서류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12. 기타 자세한 사항 문의처

제안관련 문의 : 시설관리팀 031-450-5317

입찰관련 문의 : 인사총무팀 031-450-5061

첨부파일
[붙임1]공고문_2022년 사업장_생활폐기물_위탁처리.hwp
[붙임2]입찰서류_2022년 사업장_생활폐기물_위탁처리.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