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3.03.06
작성자
인사총무팀
조회수
7

한세대학교 음악관 EHP 유지보수 용역 업체선정 재공고 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한세대학교 음악관 EHP 유지보수 용역 업체선정 재공고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최저가입찰)
 
3. 입찰 일시 및 장소
   가. 일 시 : 2023년 3월 13일(월) 15:00
   나. 장 소 : 한세대학교 본관 807A호 대회의실   
 
4. 입찰등록 마감 일시 및 장소  
   가. 일 시 : 2022년 3월 13일(월) 13:30∽14:00              
   나. 장 소 : 한세대학교 본관 809호 행정처 인사총무팀
 
5. 유지보수범위
 가. 유지보수기간 : 계약일로부터 2년간
 나. 유지보수범위 : 한세대학교 음악관 EHP 실,내외기 , AHU(LG부품에 한함)
 다. 유지보수내역 : EHP 실내외기 모든 부품(콤프레셔,압축기 포함)
   
6. 예정가격 : ₩ 46,000,000원 (2년,VAT 포함)
 
7.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당해 입찰등록을 필한 자
 나. EHP유지보수서비스업체로서, 제조사로부터 부품을 공급받을 수 있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그 주된 사무실이 수도권 내 위치한 업체
 라. 시스템에어컨 원격모니터링 및 원격제어 기능 적용 
 마. 시스템에어컨 원격제어 App 제공
 바. 월1회 원격 모니터링 결과 리포트 제출 
 사. 시스템에어컨 고장발견 시 자동 AS 접수 및 긴급출동  
 아. 월1회 현장방문 점검
 자.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자로서 상기사항을 모두 만족하고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등록을 마친 업체
 
8. 관련서류 제출
  가. 제출기한 : 2023년 3월 13일(월) 13:30∽14:00까지
  나. 제출서류
   ① 입찰참가 신청서 1부,
   ②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③ 제품 부품공급확약서(한세대학교에 대한 부품공급확약) 1부.
   ④ 위임장(입찰참가대리인 증명서) 및 재직증명서, 참가자 신분증 각 1부. 
   ⑤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⑥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1부.
   ⑦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⑧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부, 보안서약서 1부.
 
9. 낙찰자의 결정방법
   가. 총액(부가세 포함) 내역입찰(최저가)이며, 현장 입찰방식으로 진행함.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해야함. (산출내역서 미제출시 낙찰자에서 제외함)
   다. 동일한 가격에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일때는 재입찰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함.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으로 입찰보증금을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함.
   나. 입찰보증금의 학교 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8조의 규정에 의함.
   다.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한세대학교에 귀속 됨.
 
11. 입찰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해당하는 입찰의 무효 사유에 해당되거나 기타 객관적인 무효 사유가 있는 업체
  나. 입찰등록시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12. 기타 문의사항
   가. 우선협상대상 업체선정 결과는 유무선으로 통보하며 미선정업체의 통보는 생략합니다.
   나. 제출 서류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 서류는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접수는 불가합니다.
   라. 입찰자는 본 공고내용과 입찰에 필요한 모든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 응찰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낙찰결정에 대하여 참여 업체는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못하며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바. 입찰방해, 담합입찰 등 위법행위에 의혹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나, 제출한 서류에 허위사항이 포함된 것이 발견된 경우에는 해당자의 입찰을 무효로 할 수 있습니다.
   사. 기타 문의사항은 한세대학교 행정처 시설관리팀 담당(TEL:031-450-5190)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붙임2]입찰서류_한세대학교_음악관_EHP유지보수 용역관리 재공고.hwp
[붙임1]공고문_한세대학교_음악관_EHP유지보수 용역관리 재공고.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