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4.10.24
작성자
인사총무팀
조회수
19

[한세대학교 공고 제2024–16호] 한세대학교 리모델링 공사에 따른 포장이사 업체 선정

 한세대학교 공고 제202416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한세대학교 리모델링 공사에 따른 포장이사 업체 선정

  나. 이사내용 : 이사 계획 일정 및 현장설명회 참고

  다. 이사기간 : 2024.11.09.() ~ 2023.11.24.() / 공사 일정에 따른 기간 변경 가능

  라. 이전장소 : 우리 대학 내 지정 장소

  마. 입찰 및 계약방법 : 총액입찰(부가세 포함) / 최저가낙찰

  바. 예정가격 : 30,000,000(VAT 포함)

 

2. 입찰 일정

입찰공고

2024.10.24.() ~ 2024.11.04.()

입찰 참가 신청 서류 제출 기한

2024.11.04.() 13:00까지

입찰서 제출 기한

2024.11.04.() 15:00까지

  ※ 이비즈포유(www.ebiz4u.co.kr)를 이용한 전자입찰 진행

 

3. 입찰참가자격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다음 기준을 모두 충족해야 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 자격요건의 증명)에 의거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입찰서류를 제출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및 동법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은 업체

  다.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화물자동차운송사업 및 화물자동차운송주선사업 허가를 소지한 업체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21조에 의거 입찰공고일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또는 경기도에 소재한 자

  마. 본교가 정한 현장 답사일에 참석하고 입찰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제출하여 정해진 기일 내 입찰등록을 한 업체

4. 입찰 참가 신청 : 이비즈포유에 온라인으로 신청

  가.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양식) 1

  나.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

  다. 위임장 (입찰참가대리인 증명서) 및 재직증명서 입찰자 신분증 사본 각 1

  라.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납세증명서) 1

  마.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대표자 및 참가대리인, 본교 양식) 1

  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본교 양식) 및 보안서약서(본교 양식) 1

  사. 차량등록원부 증명서 1

  아. 화물자동차운송주선사업허가증 1

 

5. 입찰서 제출 : 이비즈포유에 온라인으로 제출

  가. 온라인으로 입찰 금액 직접 입력

    - 부가세, 국내외 운송료, 필요 법정경비, 부대비용 등 일체를 포함한 총액으로 함

  나. 견적서 1

    ※ 제출서류 일체는 스캔하여 입찰 금액 입력시 파일로 업로드하며, 낙찰 후 원본 제출

  다.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입찰 금액의 5% 이상) 1

    ※ 신청서류 일체는 스캔하여 파일로 업로드하며, 낙찰 후 원본 제출

 

6 .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자는 입찰보증금으로, 입찰이행에 대한 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을 발급받아 제출해야 함

  나. 입찰보증금의 학교 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함

 

7.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입찰무효)에 의거하여 입찰의 무효 사유에 해당되거나 기타 객관적인 무효 사유가 있는 업체

  나. 입찰등록 구비 서류를 제출하지 않는 업체

  다. 입찰방해, 담합입찰 등 위법행위에 의혹이 있다고 판단 될 경우나, 제출한 서류에 허위사항이 발견된 경우 해당자의 입찰을 무효로 함

  라. 현장답사 불참자의 입찰 참여 업체

 

8. 낙찰자 선정 및 계약 체결

  가. 총액(부가세 포함), 내역입찰(최저가)이며, 이비즈포유 전자 입찰 방식으로 진행함

  나. 동일금액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전자 시스템을 통해 자동 추첨하여 선정

  라. 1순위자 선정 직후 참가자격·규격 등 확인을 위해 자격·규격 증빙서류 일체 제출

  마. 입찰서류 검토 결과, 참가자격·규격 등 부적격인 경우에는 낙찰대상에서 배제하며, 입찰자는 이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낙찰 후 또는 계약 후 확인된 경우도 동일)

  바. 낙찰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입찰 무효 등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낙찰자 결정이 취소될 경우 부적격자를 제외하고 차순위자 순으로 계약을 체결할 수 있음

  사. 낙찰자는 낙찰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계약이행에 대한 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5% 이상)을 발급받아 제출해야 함

 

9. 검수, 대금지급 및 하자보증

  가. 대금은 전액 검수 완료 후 대학의 대금지급일에 지불함

 

10. 기타 유의사항

  가. 별도의 현장 설명회 일정은 없지만 이사 물량 및 이사 방법 확인을 위한 현장 답사를 필수로 진행 해야 함.

    - 현장 답사 일정 : 111() 11:00 또는 111() 14:00 중 방문

    - 현장 답사 장소 : 한세대학교 본관 809호 인사총무팀

  나. 상기 모든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다. 찰자는 본 공고내용과 입찰에 필요한 모든 제반사항을 사전에 숙지 후 입찰에 응해야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아. 중대재해 처벌등에 관한 법률등에 따른 안전·보건 관리의무 준수

    - 계약자는 과업내용, 현장여건 등을 확인하여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이행해야 함

 

11. 문의

  가. 입찰·계약 관련 : 한세대학교 인사총무팀 민정현 (031-450-5049)

  다. 전자조달사이트 이용 : 이비즈포유 고객센터 (02-869-2730)

 

2024. 10. 24.

 

한 세 대 학 교 총 장

첨부파일
[2024-16] 입찰공고문_한세대학교 리모델링 공사에 따른 포장이사 업체 선정.hwp
[입찰_참가제출서류] 한세대학교 리모델링 공사에 따른 포장이사 업체선정.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