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1. 사업개요
가. 사업명 : 한세대학교 홈페이지 전면 개편 사업
나.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4~5개월 이내
다. 사업예산 : 총 사업비 150,000천원
라. 사업내용
- 한세대학교 대표 홈페이지, 한세비전, 대학원 홈페이지, 입시홈페이지의 UI/UX개선 및 고도화
-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하여 다양한 기기 및 브라우저에서 최적화된 서비스 제공
- 웹 접근성 AA등급 이상을 준수와 인증마크 획득 등
- 홈페이지 통합 관리를 위한 CMS(Content Management System) 필수적 요구
2. 입찰 및 계약 정보
가. 입찰방식 : ‘2단계 경쟁 등의 입찰’
• 1단계 : 기술능력평가 (참가자격 심사 + 기술능력평가)
• 2단계 : 기술능력 기준점을 통과한 업체를 대상으로 최저가 가격평가
나. 평가비율(1단계) : 정량평가(30%), 정성평가(70%)
다. 제안서 제출 : 입찰 참가 시 대표 홈페이지 메인 디자인 시안 2종을 포함한 제안서 제출
라. 하자보수 : 구축 완료 후 1년간 무상 유지보수
마. 지식재산권 : 과업 수행 시 발생하는 모든 성과물의 권리는 본교가 소유
바. 사업수행 장소 : 사업 추진의 효율성을 위해 원격지 개발 허용
3. 입찰 참가 자격
가.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제24조의2 및 대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에 따라 대기업은 사업자로 참여할 수 없음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자격을 구비하고,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제24조 및 동시행령 제17조에 의한 소프트웨어 사업자로 등록된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공공기관 및 대학, 지자체에서 홈페이지 및 시스템 구축과 관련된 단일 건 2억원 이상의 실적을 보유한 업체
- 정보보호 관련 인증(ISMS, ISMS-P, ISO27001 등) 보유업체 우대
- 웹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획득 실적 보유업체 우대
라. 자본금 2억원 이상인 업체
마. 부도, 화의, 법정관리 업체 제외
바. 하도급 및 공동수급 불허
4. 입찰 일시
가. 입찰공고 : 2025.07.16.(수). ~ 2025.07.24.(목).
나. 입찰 참가 신청 서류 제출 기한 : 2025.07.24.(목). 14:00 까지
다. 제안설명회 : 2025.07.28.(월). 09:30 (본관 807호 대회의실)
라. 입찰서 제출 기한 : 2025.07.29.(화). 13:00까지.
5. 입찰서류 및 제출
가. 입찰 제출서류 : 이비즈포유(www.ebiz4u.co.kr)에 온라인 제출
① 입찰신청서 1부.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③ 위임장(입찰참가대리인 증명서) 및 재직증명서 입찰자 신분증 사본 각 1부.
④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납세증명서) 1부.
⑤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 1부.
⑥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동의서 1부.
⑦ 청렴계약 이행각서 , 보안서약서 각1부.
⑧ 일반현황/연혁, 업무수행 조직/인원현황, 사업수행실적, 참여기술자 명단 각 1부.
⑨ 소프트웨어사업 신고 확인서 1부.
⑩ 자본금 증명서류(2억원 이상) 1부.
⑪ 최근 3년간 공공기관 및 대학, 지자체에서 홈페이지 및 시스템 구축실적 증명서 (단일건 2억원 이상) 1부.
⑫ 신용평가등급확인서_나이스평가정보 2024년 기준 (부도․화의․법정관리 관련 결격사유 없음 확인서 대체) 1부.
⑬ 하도급 및 공동수급 불허 관련 서약서 1부.
※ 신청서류 일체는 스캔하여 파일로 업로드하며, 낙찰 후 원본 제출
나. 1단계 제출서류 : 사업관련 부서에 직접 제출(오프라인)
① 기술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5부. (제안서 파일 USB 1개 포함)
②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기술제안서의 작성 형식, 분량, 제출 규격 등은 제안요청서를 통해 별도 확인 바랍니다.
9. 기타사항
사. 문의사항
- 사업 관련 : 한세대학교 정보전산원 전산정보팀 TEL 031-450-5110
- 입찰 관련 : 한세대학교 행정처 인사총무팀 TEL 031-450-50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