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8일(목), 오후 7시 한세대학교 음악관 4층 대연주홀에서 ‘춘계 정기연주회’를 실시한다. 재학생들은 무료로 참석이 가능하며 이번 연주회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통해 춘계라는 이름에 걸 맞게 음악을 통해 모두가 하나되는 따뜻한 밤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기 음악회는 본교 음악학부 주관으로 매년 개최되는 대표적인 행사로서, 5월의 오순절 축제와 더불어 5월을 장식하는 또 하나의 큰 이벤트다. 음악학부 학우들의 창의성과 함께 본교에서의 음악적 성장을 확인할 수 있는 행사이기도 하다.
올해는 교향곡, 플릇, 성악과 피아노 협주곡을 연주할 예정으로 관현학과의 학우들이 심혈을 기울여 다채로운 무대가 마련될 예정이다. 특히 교향곡은, 베토벤의 교향곡 제3번인 ‘영웅’을 선보일 예정이다. 4악장으로 구성된 대형 교향곡으로 ‘한 인간의 탄생부터 죽음, 부활, 승화’까지 거침없고 대담하게 음악적으로 찬란하게 표현할 예정으로 작년과 또 다르게 풍성한 무대를 선보일 것을 약속했다.
이번 음악회 관계자는 “이번 춘계 정기연주회를 준비하며 관현악과 학우들이 밤낮없이 연습하고 합을 맞추며 본교 학우들에게 좋은 연주들을 들려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많은 학우분들이 참여하셔서 감동도 나누고, 음악으로 치유 받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춘계 정기연주회’는 5월 8일 오후 7시부터 본교 음악관 4층 대연주홀에서 관람할 수 있으며 재학생은 무료로 참석이 가능하다. 서서히 따뜻했던 봄날씨가 지나고, 무더운 여름이 고개를 내밀고 있는 요즘. 한세대학교 정기 음악회는 선선했던 봄을 음악으로 떠나보내고,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는 따뜻한 감동의 무대가 될 것이다.
다가오는 5월, 음악으로 물드는 한세대학교의 밤. 정기 음악회를 통해 예술이 전하는 울림과 계절의 전환을 함께 느껴보는 건 어떨까.
작성자: 안진호 편집실장
디자인: 안은연 기자
담당자: 홍숙영 대외협력처장
한세신문사 CURSOR는 학교의 소식들을 더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 드리기 위해 카카오톡 채널과 네이버블로그, 인스타그램, 한세비전을 통해 소식들을 전달 중 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한세비전: https://vision.hansei.ac.kr/vision/2433/subview.do
네이버 블로그 : https://m.blog.naver.com/hanseimagazine_?tab=1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su_cursor?igsh=dnFidzUzeHRhNzY1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LmxcKn
저희 신문사는 정의를 구현하고 진실을 탐색하며 정론 직필을 표방합니다.
여러분의 제보로 신속하고 정확한 소식을 전달하겠습니다.
제보자의 개인 신분은 신원보호원칙에 따라 철저히 보호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