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 방법 및 절차
- 수강신청 학점 내에서 매학기 최대 6학점까지 수강신청 가능
- 일반과목과 동일한 방법으로 수강신청시스템을 통해 수강신청
- 일반과목과 동일하게 수강편람을 통해 사이버강의 개설교과목과 강의계획서의 조회가 가능
수강 유의사항
- 사이버강의 홈페이지(http://eclass.hansei.ac.kr)에서 통합아이디 및 패스워드로 로그인 후 수강
- 로그인 후 사이버강의 수강신청 현황에서 본인의 수강과목을 확인하고 강의계획서를 조회하여 출석, 과제물, 시험 등의 평가방법을 숙지
- 사이버강의는 모든 일정과 과제, 시험 등의 공지가 사이버 강의실내에서만 진행되므로 공지사항을 항상 확인하여야 함.
- 사이버강의의 수업은 100% 인터넷으로 진행함. 단, 담당교수가 출석 수업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때, 학생들을 소집하여 수업을 진행할 수 있음.
시험 및 성적관리
- 출석점검 : 사이버강의실 온라인 출석부를 통해 이루어짐.
- 중간, 기말고사 : 지정된 일시와 장소에 출석하여 시험을 실시 또는 온라인으로 실시.
문의
교육혁신팀 이러닝담당(대학원관 2층) / 031-450-5082
- 상기 컨텐츠 및 보안관리 담당자 :
- 교육혁신팀 이러닝담당자 (031-450-5082)